MY MENU

안내

제목

2021 추계학술대회 동영상 제작 관련 공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5
첨부파일1
추천수
4
조회수
1449
내용

1. 모든 포스터 발표는 온라인으로 진행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이행을 위해 포스터 발표는 전체 온라인 진행합니다


영상으로 제작된 포스터 논문발표를 학회 기간 중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들과 공유를 하고토론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이미 포스터 발표를위해 논문을 제출하신 분들이나 포스터 논문을 제출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가이드를 준수하여 영상을 제작하신 후,


사무국으로 첨부파일의 자료 이용 동의와 함께 2021년 11월 7일 일요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구두 발표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구두발표는 발표자께서 희망하시는 형태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후 상황에 따라 학술대회가 축소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 발표를 희망하시는 발표자께서도 포스터 발표와 마찬가지로 사전에 발표 동영상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준수하여 영상을 제작하신 후사무국으로 첨부파일의 자료 이용 동의와 함께 2021년 11월 7일 일요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두발표 논문을 제출하셨지만감염의 우려가 있으시거나 증상이 있다고 판단되시는 분은 사전에 연락을 주시고 현장 참석 대신영상으로 발표를 대체합니다.


상세한 발표의 일정과 장소는 빠른 시간 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학술대회 영상 제작 가이드 및 제출 안내 

  

 

[영상제작방법] 

발표 영상은 PPT로 발표자료를 만든 후전체 화면에 반드시 발표 PPT가 잘 보이도록 목소리와 함께 녹음이 될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PPT내의 녹화 기능, ZOOM US, OBS 등을 이용한 녹화 등으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1920X1080의 해상도를 권장하나 상황에 따라 1280X720 해상도로 제출도 가능합니다그 이하 해상도는 가독성이 문제로 받지 않습니다.

 

[영상길이] 

발표영상은 포스터는 5분 내외구두발표는 7 ~ 10을 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용량] 

제출 용량은 150mb를 준수하여 주시고 그 이상이 될 경우에는 다시 인코딩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파일명] 

파일명은 제출자를 원활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논문의 제목발표자소속을 아래의 가이드에 맞추어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홍길동(서울대학교)_포스터_코로나시대_멀티미디어기술의_활용.mp4

 

[정보이용동의서 제출] 

첨부된 이용동의서를 작성하여 영상과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마감] 

동영상의 제출 마감은 11 7일 일요일 입니다원활한 준비를 위해 마감 이후에는 접수를 받지 않으니 기한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사무국의 원활한 접수와 관리를 위해 이전의 사무국의 메일 주소가 아닌 학술대회 전용 메일 주소인 kmmsconf@gmail.com 으로 제출을 부탁드립니다

메일의 본문에는 투고 분야도 같이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거리두기의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점심식사와 뱅킷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회원 여러분들의 넓은 마음으로 이해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행사 당일의 원활한 진행과 논문 최종 등록을 위해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사전등록은 http://kmms.or.kr/73 에서 확인 후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동영상의 제출과 등록비를 납부 하셔야 최종 등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동영상과 논문을 제출했지만현장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사무국으로 알려주셔야 논문등록이 누락 되지 않습니다.

 

(3)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현장등록 시 발열체크와 명부를 작성할 예정입니다당일 시간이 지체될 수 있으니 감안 하시어 늦게 않게 행사장에 도착 부탁드립니다.

 

(4)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kmms@kmms.or.kr 또는 kmms1@kmms.or.kr 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4
5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